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승수아내쇼핑몰에 가보실까요?!
    방송 이모저모/핫한 연예계 정보! 2018. 10. 22. 18:53

     요즘 배우 류승수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각종 영화나 드라마에서 자주 얼굴을 비치지만 그 비중이 낮아 큰 빛을 보지 못했는데요. 요즘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덕분에 아내인 윤혜원씨도 예능에 출연하여 인기 급상승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류승수는 말이죠 1971년 8월 12일 생으로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작가입니다. 사실 류승수가 작가인지는 오늘 처음 알았네요. 대표 저서로는 '나같은 배우 되지마' 부터 '나 지금 잘 살고 있는 걸까?' 정도가 있겠네요. 글도 쓰고 연기도 하는 사람. 캬~ 정말 멋진 인생을 살고 있어 살짝 부럽기도 하네요!

     류승수는 저와 같은 부산 출신이랍니다. 세대는 10년이상 나는 것 같지만 그래도 동시대에 부산에서 자랐을 생각하니 기분이 묘하기도 하네요. 동아중학교를 나오고 부산중앙고등학교를 다니다가 자퇴를 하고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로 합격하여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에 진학하여 지금의 모습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출연 작품은 너무나 많은데 주요 작품만 추려보았습니다.

    영화

    1997년 《3인조》

    1998년 《러브 러브》 ... 단역 도어맨 1 역

    1998년 《미술관 옆 동물원》 ... 신랑 역

    1999년 《신장개업》 ... 환자 1 역

    2001년 《달마야 놀자》 ... 명천 스님 역

    2002년 《서프라이즈》 ... 미용실 남자 손님 역(특별출연)

    2003년 《이중간첩》 ... 이상욱 역

    2003년 《황산벌》 ... 신라 김인문 역

    2003년 《오! 브라더스》 ... 허기태 역

    2004년 《슈퍼스타 감사용》 ... 투수 인호봉 역

    2005년 《너는 내 운명》 ... 철규 역(우정출연)

    2006년 《미녀는 괴로워》 ... 교통경찰 1 역(특별출연)

    2008년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 태구의 짝패, 만길 역

    2018년 《딥》 ... 승수 역


    드라마

    2002년 KBS2 미니시리즈 《겨울 연가》 ... 권용국 역

    2008년 MBC 미니시리즈 《종합병원 2》 ... 조용한 역

    2009년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26회 ... 장준협 역(특별출연)

    2011년 SBS 미니시리즈 《뿌리깊은 나무》 ... 장성수 역

    2012년 MBC 일일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 류승수 역

    2017년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 정연성 역

    2018년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 삐딱이 역(특별출연)

     그리고 류승수의 주요 수상 경력으로는 2015년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연기력으로 승부를 보는 배우들은 그 시기가 언제가 되었든 한번은 도약하는 것 같습니다. 그 도약은 반짝거림이 아닌 그동안 쌓아왔던 포텐으로 인해 지속적인 인기를 얻게 되는 것이죠. 이번 류승수에 대한 관심과 사랑도 동상이몽으로 인한 것이 아닌 그동안의 발자취가 있었기에 가능한게 아닌가 싶네요.

     이번 동상이몽에는 류승수와 아애 윤혜원씨가 함께 출연해 이슈가 되었는데요. 류승수와 아내 윤혜원씨의 결혼은 2015년 4월에 하였으며 이듬해 류승수씨는 이쁜 딸을 얻게 되었다네요.

     아내 윤혜원씨는 37세로 류승수와 11살이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이번에 이슈가 된 류승수 아내 쇼핑몰은 예전에 운영은 했었지만 지금은 플로어리스트로 현재 대구에서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두 분은 주말 부부로 지내고 있고 류승수가 서울에서 대구를 오가며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딸을 자주 보지 못함에 안타까워하는 류승수를 보고 저도 마음이 조금 아팠답니다.

     그래도 배우 류승수는 이제껏 해온 깜이 있으시니 지금 하시는 방송일이 잘 되실거라 믿고 있으며, 배우 일 또한 더욱더 활발히 해내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리하여 세 가족이 대구든 서울이든 함께 모여 더욱더 행복한 날들을 보낼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예전에 류승수 아내 윤혜원씨가 운영한 쇼핑몰은 자신의 언니에게맡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괜한 소문으로 인해 언니가 피해를 입을까봐 쇼핑몰에 대한 정보는 언급하도 있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만히 있을 네티즌들이 아니겠지요. 조금만 더 깊이 들어가면 알수 있는 쇼핑몰일 것입니다. 주의깊게 지켜보도록 하시죠^^

    [다른 방문자가 지금 읽고 간 글]

    나플라 일베 손모양 사건! 안타깝네요ㅠㅠ

    유튜버 레나 근황을 상세히 알아 볼께요!

    현아와 이던의 가슴밀기 및 커플타투 사건을 종합해 보겠습니다!

    미스터션샤인 후속작은 너무나 기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