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혼진 크림가격을 알고나면 헉!소리가 나지요^^;
    잇템을 찾아서!/핫한 잇템! 2018. 10. 8. 20:34

     요즘 너무도 많은 여성 화장품이 있습니다. 제가 학생 시절만해도 어머니께 사드리는 화장품은 참촌 하나면 되었는데..지금은 다양한 브랜드 때문에 어떤 피부에 어떤 타입을 써야하는지 고민스러워 선뜻 화장품 선물도 하기 어려워졌습니다. 지난 추석 어머님께 화장품을 선물할까 싶어 인터넷을 검색하는데 배우 김민정이 화장품 광고를 하고 있길래 궁금해서 오랫동안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김민정을 참 좋아하기는 하는데 화장품 광고를 정말 오랜만에 찍은 듯해서 말이죠. 그런데 화장품 브랜드가 생전 처음 보는 것이라 궁금해서 몇가지 찾아보게 되었네요. 바로 "고혼진"이라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데요. 아모레퍼시픽이나 엘지같은 대형 기업에서 나온 화장품 브랜드는 아닌 듯 보였습니다. 인터넷에서도 그렇게 많은 정보가 존재하지도 않았고요.

     김민정은 나이가 들어도 참 순수하고 깨끗한 아름다움 간직하는 듯 합니다. 표정에 거짓이 없는 듯하여 그녀가 말하는 것은 거짓말이라고 해도 믿게되는 뭔가 모를 매력이 있네요. 고혼진은 "고혼진을 만나고 난 후, 내 피부는 시간을 거스르기 시작했다"라는 컨셉으로 젊음을 되찾아 주는 힘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인스턴트 세대인 젊은 이들보다는 어느정도 경재적 능력을 갖춘 30-40대를 노린 화장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 고혼진은 미국에서도 광고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유명세를 타서 미국까지 건너 간 것인지, 아니면 마케팅 전략으로 세계에서 판매되는 화장품이라고 내세우기 위함인지는 아직 밝혀진 것은 없네요, 그래도 한국 브랜드 제품이 외국에서 광고를 타고 있다니 왠지 뿌듯하지 않나요?^^

    헐~ 50g짜리 크림이 이베이에서 550달러라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네요!! 무슨 재료를 썼길래 이러한 가격을 책정할 수 있었을까요? 1g당 거의 1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인데 말이죠. 얼굴 한번 바르는데 재료비만 1만원이 든다는 겁니다. 어디 맘 편히 바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만큼 고혼진이라는 제품에 쉽게 다가설 수 없게 만든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능력이 되는 사람만 써라, 그런 가격정책이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구글에서 찾아보니 마켓 인사이더라는 외국 사이트에도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 김민정씨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고혼진을 홍보하고 있네요. 화장품 성능도 좋아서 외국에 대한민국 제품에 대한 인식도 좋게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또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에도 진출했다고 하네요^^

     고혼진은 일단 대한민국 화장품입니다.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이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이며, 아마 2년이 안된 신생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라인업 제품으로는 위에 소개된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이 있고,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가 있습니다. 또한 간편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마스크팩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3가지 종류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으며, 인터넷으로 판매처를 검색해도 별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아마 방문 판매로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지 않나 추측해 봅니다. 하지만 외국 사이트에는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니 지인을 통해서나 직구몰을 이용해서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볼수는 있을 듯 합니다. 

     이베이에서는 50만원정도의 가격으로 크림이 판매되었지만, 제가 들은 소문으로는 한국에선 100만원정도에 방판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온라인에 가격이 공개되지 않고 있다보니 무수한 소문들만 무성하네요. 금액이 정말 궁금하신 분은 공식 홈페이지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김민정이 전속으로 광고하는 고혼진 크림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돈만 있다면 와이프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그런 화장품이네요.

    [다른 방문자도 함께 읽고 간 글]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 사이트 및 내용과 방법을 소개합니다.

    미스터션샤인 반지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요?

    이마트 에어프라이어 5.5 용량과 가격을 알아봅시다.

    나혼자산다 려원 귀걸이 브랜드를 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