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대장지구의 분양일정 시작입니다!!
    부동산 이야기/분양 정보 2018. 10. 19. 22:22

     판교하면 정말 마음이 짠해지는 지역입니다. 뭔가 닿을 듯하지만 닿을 수 없는 그런 곳이지요. 지난 번에도 말씀 드렸듯이 제가 경기도로 올라왔을 때는 판교가 아직 큰 관심을 받지 못하고 기업들도 모두 입주한 상태가 아니라 지금같은 가치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제가 시세를 알아볼 당시 34평 아파트가 4-5억 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떻죠? 신분당선 연결과 현대백화점 입점 이후 엄청난 상승세를 겪고 난뒤 지금은 10-16억 시세를 형성하고 있죠. 작게는 분양가의 2배, 많게는 거의 4배까지 올랐다고 봐야 겠네요. 

     예전에는 판교하면 동판교를 대부분 의미하였습니다. 왠만한 인프라가 다 갖추어져 있으며 각종 기업들부터 백화점, 지하철까지 연결이 되어 있으니 판교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화려한 기업도시라는 이미지가 강한 것이죠. 하지만 계속해서 부동산 상승세를 겪다보니 동판교의 시세는 거의 준 강남급이 되어가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주변을 쳐다보기 시작했답니다.

     물론 그전에도 서판교는 알아주는 곳이었지만 지금은 더욱더 그 가치를 알아주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서울의 상승세가 풍선효과로 경기도에 퍼지듯이, 동판교의 상승이 주변으로 퍼지는 것과 같은거죠. 이제는 서판교도 오르지 못할 나무가 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너무 도시적인 느낌보다 보다 자연과 가까운 곳에서 살고 싶은 분들은 동판교보다 서판교를 더 많이 찾고 있는 현실이거든요. 그렇게 시세는 계속해서 올라가겠죠?

     서판교에 이어 이번에 판교 대장지구라는 택지지구가 개발되기 시작합니다. 오래 전부터 말이 나온 지역이지만 이제서야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게 되었네요. 솔직히 판교라고 하기에는 조금 멀리 떨어져있고, 인프라 및 교통이 소외된 곳이라 그냥 대장지구라고 부르는게 맞을 듯 하지만 사람들의 이목과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판교 대장지구라 불리는게 홍보 효과로는 좋겠지요.

     이러한 판교 대장지구에 첫 단지가 조만간 분양을 시작합니다. 지금은 그렇게 핫하지는 않지만 대한민국 부동산 특성상 무언가 하나 시작하면 하나둘씩 관심가지기 시작하고 한번에 불이 붙을 것이 뻔 합니다. 그러니 발빠르신 분들은 벌써 미리 정보를 선점하고 분양되기만을 기다리고 있겠지요. 다만 여기는 규제 지역이기에 분양받을 자격이 제대로 된 분들만  청약하시길 권장합니다. 요즘 분양 규제도 강해져서 불법을 저지르면 정말 큰 코 다칠지 모르는 일입니다.

     오는 10월에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인(설마 밀리진 않겠죠?)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아파트는 판교 대장지구의 3개 블럭에 총 836세대 20층의 규모로 단지가 조성되게 됩니다. 말로는 수도권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명춤 아파트로 지을 것이라고 하는데 글쎄요. 옆에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가 있는데 그 명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는 한번 지켜봐야 겠습니다.

     또한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는 동서남북이 숲으로 둘러쌓여 있어 좋게 말하면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숲세권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즉 교통 약세 지역이라는 것을 뜻하는 것이겠죠. 하지만 월곶-판교선이 착공되어 서판역이 생기고, 서판교를 가르는 터널이 개통되면 지금보다 교통을 훨씬 좋아질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거 아시나요? 이미 이루어져 있는 호재보다 앞으로 이루어질 호재가 더 많은 곳이 발전과 시세 상승의 기회가 많을 것을요. 바로 이 판교 대장지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첫 시작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아파트가 분양하는 것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두 눈 부릎뜨고 지켜보고 있는 곳이니 나름대로 전략을 잘 짜셔서 청약을 노려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어떤 분들은 서판교도 아니고 동판교도 아닌 여기에 무슨 아파트를 짓냐고 하지만 관점을 달리하면 서판교와 동판교의 이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지역, 그리고 무엇보다 최고의 장점인 새 아파트라는 것을 놓치지 않는다면 이번 판교 대장지구의 분양을 꼭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분양가는 당연이 2천만원 이상일 것이고 2.5천만원 이하 일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분양가에 따라 호불호가 더욱더 갈리겠지만 어떻게든 분양은 성황리에 마무리 될 것 같습니다. 그러니 이것저것 재지마시고 기회가 되시면 무조건 청약부터하고 당첨된 후 계약은 고민하시라 말씀드리면 오늘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아파트 분양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른 방문자도 함께 읽고 간 글]

    목감의 숨은 보석, 중흥S클래스를 아십니까?

    내재가치가 무한한 광교 중흥S-클래스를 주목하세요!

    북위례 아파트 분양일정이 연기 되었습니다!

    아직 숨어있는 진주, 성복역 롯데캐슬 골드타운 알고 계신가요?

    종부세 계산법을 알아 봅시다!(종합부동산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