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규칙적인 섭취, 레몬밤차 부작용은 없다고 보면 됩니다!
    일상의 Tip/각종 생활 꿀팁 2018. 10. 26. 21:02

     얼마 전부터 지인에게 레몬밤 분말을 구입하여 매일 저녁 와이프와 레몬밤차 한잔씩 하고 자고 있습니다. 간단한 운동을 한 후 레몬밤차를 마시면 지방 분해가 좀더 잘 될 것 같다며 와이프는 복근 운동 후 레몬밤차를 마시고 있네요.

     또 오늘 아침에는 레몬밤차를 먹고나니 피부가 좋아지는 것 같다고 말하더니 효능이 조금씩 나오는 거 아니냐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몸에 좋다는 레몬밤차를 꾸준히 섭취하다보면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빠지고 활력있는 삶을 살수 있지 않을까 살짝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어떤 분은 레몬밤차가 좋다고 여기저기에서 떠드니 평소에 물처럼 달고 살면서 다량을 섭취하기도 한다네요.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아무리 좋은 약도 과하면 독이 될 수 있다는 말이 될 수 있습니다. 레몬밤차의 가장 핵심은 한번에 많이 먹는 것이 아닌 얼마나 자주 꾸준히 규칙적으로 로즈마린산을 섭취하는가 입니다. 그러니 한번에 건강해져야지라며 욕심 부리지 마시고 하루에 한잔!을 지키면서 섭취하도록 하시죠.

     그럼 레몬밤차를 마셨을 때 부작용이 있을까?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몬밤은 원래 허브 출신이기에 허브에 대한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레몬밤차에도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허브를 만지면 두드러기가 나시는 분들이나 허브티를 마셨을때 이상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가급적 레몬밤차도 피하시는 게 맞습니다.

     그리고 저혈압이신 분들은 너무 많이 마시게 되면 몸에 수분이 빠져나가 탈수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속이 조금 불편한 현상을 겪을 수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모든 레몬밤차 부작용은 다량 섭취를 했을 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기본에 맞게 하루에 한번 물 200mm에 작은 스푼으로 1숟가락 넣어 먹으면 부작용없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겁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뭐든지 과하면 독이 될 수 있으니 적당히라는 것은 유지하면서 레몬밤차를 섭취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오늘은 요즘 수퍼 푸드로 핫한 레몬밤차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허브티에 대한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 제외하고는 부작용은 없다고 보면 되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